20101011

FIREBIRD OST ~ Fate / Destiny


Lee Seung Chul (이승철) - 인연 / In Yeon / Fate


눈을 떠 바라보아요 그대.. 정말 가셨나요..
nunul tto parabowayo, kudaen chongmal kasyonnayo
I open my eyes to watch you, did you really leave?

단 한번 보내준 그대 눈빛은 날 사랑했나요..
tan hanpon po nae-chun, kutae nunpitsun nal sarang-haen-nayo
In all the looks you ever gave me, did one of them say it loved me?

또 다른 사랑이 와도 이젠 쉽게 허락되질 않아
tto daron sarang-i-wado, ijen shwibke horak-dwe-jin a-nha
Even if another love comes along, I don't think it will be so easy

견디기 힘든 걸.. 운명같은 우연을 기다려요
kyondigi himduro, un-myonggatun uyonul kidaryoyo
It's so hard to endure, I'm waiting for a fateful kind of destiny

지워질 수 없는 아픈 기억들..
chiwojil su omnun apun-giyokdul
Through all the unforgettable painful memories

그리워하면서도... 미워하면서도.. 나,, 널.......
kuriwo hamyonsodo, miwohamyonsodo nan nol
I long for you while I hate you but I

너무 사랑했었나봐요.. 그대..
nomu sarang-hae-sson-na-bwayo kudae
I think I loved you too much

보고싶은 만큼 후회되겠죠 오우오오~~
bogo shipun-manku-mhu-hwen-dwegetjyo
I will regret that as much as I long to see you

같은 운명처럼 다시 만난다면...
katun-unmyong-chorom dashi mannan-damyon
If we meet again through the same kind of destiny

서러웠던 눈물이 가슴속에 깊이 남아 있겠죠...
sorowotdon nunmuri, kasumsoge ki-pinama-itketjyo
Those sad tears will remain deep within our hearts

날 위해 태어난 사람,그대 이젠 떠나줘요.
nal-wihae ttae-yonan saram, kudael ijen ttonajwoyo
You who were born for me, I am now leaving you

힘들어 지쳐도 그댈 그리워하며 살아가요,
himduro chichyondon, kudael kurowohamyo saragayo
I live missing the way you were, even waery and in hardship

지워질 수 없는 아픈 기억들..
chiwojil su omnun apun-giyokdul
Through all the unforgettable painful memories

그리워하면서도.. 미워하면서도.. 그댈..
kuriwo hamyonsodo miwohamyonsodo kudael
I long for you even while I hate you but I

난 사랑할 수 없었나봐요 이젠..
nan saranghalsu opsonnabwayo ijen
I guess I just couldn't help it but love

그저 바라볼 수 밖엔 없겠죠.
kujo barabolsu bakken optketjyo
Now the only thing I can do is watch you from afar

나 살아가는 동안 다시 만난다면
na saranghanun tong-an dashi mannandamyon
If we meet again during the time I still love you

차마 볼 수 없음에.... 힘겨운 눈물을 흘리죠..
chama bol su opsume himdun nunmurul hullijyo
The painful tears will flow for all the time I wasn't able to see you


나는 정말 그댈 사랑해요........
nanun chongmal kudael saranghaeyo
I really do love you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Followers